/사진=영화 '한산: 용의 출현' 메인 포스터
/사진=영화 '한산: 용의 출현' 메인 포스터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의 압도적인 위용을 담은 '한산: 용의 출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세계 해전사에서도 손꼽히는 한산해전을 이끈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의 역동적인 비주얼을 한 컷에 담았다.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한 박해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장한 눈빛으로 활을 날리고 있는 모습이 위기의 조선을 구할 지장으로서의 면모와 대담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사진=영화 '한산: 용의 출현' 메인 포스터
/사진=영화 '한산: 용의 출현' 메인 포스터
이순신의 출현에 이어 '한산: 용의 출현'을 통해 스크린에 처음 등장하는 거북선의 모습도 예고편에 이어 포스터로 공개됐다. '한산: 용의 출현'에서 등장할 거북선은 스토리 기승전결의 주요한 이야기를 이어주는 열쇠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비주얼만으로도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하는 바다 위의 거북선이 왜군을 어떻게 물리칠지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압도적 승리를 위한 이순신 장군의 비장한 뒷모습도 담겨 있다. 바다 위에서 적들의 침략을 대비하는 이순신 장군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함께 한산 대첩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여기에 "운명을 바꿀 압도적 승리"라는 문구는 이순신 장군의 강력한 승리의 의지를 보여준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