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사진제공=CJ ENM
고경표 /사진제공=CJ ENM


배우 이정현,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박정민이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을 빛낸다.
김신영 /사진제공=CJ ENM
김신영 /사진제공=CJ ENM
22일 배급사 CJ ENM 측은 '헤어질 결심'에 출연한 이정현, 박용우, 고경표, 김신영, 박정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헤어질 결심'을 풍성하게 채우는 연기파 배우들의 활약이 공개됐다.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은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에 이어 '군함도', '반도'로 주목받은 이정현은 해준의 아내 정안으로 분해 특유의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정민 /사진제공=CJ ENM
박정민 /사진제공=CJ ENM
여기에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부터 소름 끼치는 악역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캐릭터를 소화해온 박용우는 서래의 새로운 남자 호신 역으로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에 힘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해준의 후배 형사 수완 역의 고경표는 박해일과의 신선한 호흡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인다. 해준의 새로운 후배 형사 연수 역의 김신영은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개성과 색깔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박용우 /사진제공=CJ ENM
박용우 /사진제공=CJ ENM
단편 영화 '일장춘몽'으로 박찬욱 감독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박정민은 해준이 쫓는 용의자 산오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헤어질 결심'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이정현 /사진제공=CJ ENM
이정현 /사진제공=CJ ENM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