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2' 포스터 /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영화 '범죄도시2' 포스터 /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범죄 액션 '범죄도시2'가 오는 5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강력한 한 방 액션을 보여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 분)의 강렬한 대치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범죄도시'를 대표하는 마석도 그 자체인 배우 마동석의 압도적 아우라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당장이라도 상대방을 제압할 듯한 일촉즉발의 순간은 마석도의 시그니처인 한 방 액션이 더욱 업그레이드됐음을 기대케 한다. 최강 빌런 강해상 역시 이에 밀리지 않고 강렬한 눈빛으로 위압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누구보다 무자비한 인물인 그가 선보일 무법 액션 또한 치명적인 위협이 될 것을 예감케 하며 피할 수 없는 이들의 강렬한 빅매치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범죄도시2'는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최강 빌런으로 변신한 손석구의 합류로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한 조합을 완성했다. 또한 '범죄도시'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 역 박지환의 재등장은 물론,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최귀화, 허동원, 하준, 그리고 새로운 막내 정재광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범죄도시2'만의 단짠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리봉동을 벗어나 베트남까지 세계관을 확장해 스케일이 다른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유일무이한 범죄 액션 영화의 압도적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