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1' 예고편 캡처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1' 예고편 캡처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 #1' 박형식과 한소희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 선다.

오는 23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다. 글로벌 핫스타 박형식(한선우 역)과 한소희(이은수 역)의 만남, 두 사람이 보여줄 로맨스 케미스트리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7일 '사운드트랙 #1'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다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오직 '사운드트랙 #1'에서만 볼 수 있는 박형식과 한소희의 눈부신 어울림과 설레는 감성이 듬뿍 담겨 있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사운드트랙 #1' 메인 예고편은 극중 박형식과 한소희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보여준다. "우리 집 와서 내 조수 해라"라는 말을 서슴없이 할 정도로 20년 지기 절친인 두 사람의 관계는 자연스럽고 편안하다. 하지만 둘 사이에 서서히 '설렘'이라는 감정이 샘솟기 시작한다. 어느덧 서로를 쫓는 시선, 작은 스침에도 떨려오는 마음 등. "우린 우정일까, 사랑일까"라는 카피가 이 같은 두 남녀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오롯이 표현하며,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어 '사랑과 우정 사이'에 선 두 남녀의 흔들리는 마음, 고민이 암시된다. 두 사람이 우정이 아닌 사랑으로 마주할 수 있을지 망설이는 것. 이에 한소희는 "죽을 때까지 이렇게 안 헤어지고 살려면 우린 평생 친구해야 돼"라고, 박형식은 "그게 은수 마음이라면 난 진짜 진심으로 응원해"라고 말한다. 과연 두 사람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하고 또 궁금하다.
'사운드트랙#1'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1'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 #1' 메인 포스터 속 박형식과 한소희의 그림 같은 케미도 인상적이다. 떨어지는 눈을 아이처럼 맑은 눈으로 바라보는 한소희, 그런 한소희를 다정한 눈빛으로 지그시 보는 박형식. 나란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한 편의 영화처럼 예쁘고 사랑스러운 두 사람이 '사운드트랙 #1'에서 보여줄 스물아홉의 '사랑과 우정 사이' 로맨스가 기다려진다.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우리 작품은 20년 지기 두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를 그린다. 그만큼 두 주인공의 케미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박형식과 한소희는 연기 호흡은 물론 배려심, 비주얼 측면에서도 완벽 그 이상의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두 배우가 그릴 특별한 뮤직 로맨스, 그 안에서 반짝반짝 빛날 두 배우의 매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