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사운드트랙 #1'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사운드트랙 #1'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 #1' 박형식, 한소희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3월 단독 공개 예정이다.

'사운드트랙 #1'을 향한 기대의 중심에는 두 배우 박형식(한선우 역)과 한소희(이은수 역)가 있다. 글로벌 핫스타 박형식과 한소희가, 그것도 두 배우의 매력이 가장 반짝반짝 빛나는 로맨스 장르로 만났기 때문이다. 과연 두 배우가 극 중 어떤 캐릭터로 등장, 어떤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 '사운드트랙 #1'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사운드트랙 #1'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포스터 속 박형식은 극 중 사진작가로 등장하는 만큼, 누군가를 촬영하려는 듯 카메라 뒤에 서서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 있는 것은 누구일지, 박형식을 이렇게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내 옆에서 가장 편하게 해주는 거, 난 그거면 돼"'라는 카피는 극 중 20년 지기 절친 한소희를 향한 그의 애틋한 사랑을 암시한다.

한소희는 노트북 앞에 앉아 깊이 몰두한 모습이다. 극 중 한소희가 분한 이은수는 생계형 작사가이다. 이를 통해 그녀가 특별한 노랫말을 완성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소희가 과연 어떤 감성으로 어떤 노랫말을 쓸지, 그것이 그녀의 사랑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죽을 때까지 안 헤어지려면 우린 평생 친구 해야 돼"'라는 카피는 극 중 박형식과 한소희가 그릴 '사랑과 우정 사이' 미묘한 감정을 예고한다.

앞서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예고편과 2종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박형식, 한소희 두 배우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극 중 두 배우가 분한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두 사람이 그릴 '사랑과 우정 사이' 로맨스의 애틋하고 아련한 감성까지 담아냈다.

'사운드트랙 #1'은 3월 중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