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욱 / 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배우 김욱 / 사진제공=유본컴퍼니
배우 김욱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출연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피아노 천재인 음대생 유준(도경수 분)이 캠퍼스의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정아(원진아 분)를 우연히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로, 2008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도경수, 원진아 등 내로라하는 청춘스타들의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국내 리메이크 소식에 수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모이고 있다.

김욱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캐스팅 라인업에 합류했다. 김욱은 정아의 음대 선배 재식 역을 맡았다.

김욱은 2016년 드라마 '동네의 영웅'으로 데뷔해 영화 '안시성',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미스 함무라비', '배드파파', '날 녹여주오' 등 성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일찌감치 그만의 탄탄한 캐릭터 구축력을 인정받았다. 선과 악을 오가는 매력적인 페이스와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까지 겸비, 차세대 청춘 배우로서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는 평행 세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두 세계 인물들의 운명을 주관하는 최남진 역을 맡아 극의 반전을 이끌며 '요요청년'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현재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도 김욱의 활약을 발견할 수 있다.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잡아끄는 존재감과 다음을 궁금케 하는 신선함을 한껏 발산하는 김욱에 그가 연기할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재식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1월 크랭크업해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