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케미 발산
발렌타인데이 기념
로맨틱 코미디
'모럴센스'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모럴센스'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모럴센스'가 공개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선보였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 '모럴센스'가 로맨틱 코미디 기운이 물씬 풍기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할 말은 하고 사는 일잘알 사원 지우 역 서현과 그녀와 특별한 로맨스를 펼치게 되는 은밀한 취향을 가진 회사 최고 인기남 지후 역 이준영의 달달한 케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 얼굴을 밀착한 채 'Play'와 'Me'라는 문구가 써진 하트 모양 사탕을 입에 문 두 사람의 모습은 이들이 그려낼 아찔하고도 특별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남들에게는 훈훈한 완벽남이지만, 지우에게만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자 지후와 현실에서는 직장 상사인 지후의 주인님이 된 여자 지우. 보통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남녀 캐릭터의 상반된 모습과 역전관계는 '모럴센스'가 선사할 남다른 재미와 매력 포인트다.

현실과 은밀한 판타지 사이를 오가는 색다른 취향존중 로맨스를 완성한 박현진 감독은 "나와 다른 취향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가 주는 새로운 재미를 마음 열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향한 바람을 전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으로 사랑받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이들이 서로를 만나 이해하고 자신을 받아들이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모럴센스'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새 지평을 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모럴센스'는 11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