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광수 참석
랜선 파티 연다
29일 극장·티빙 개봉
'해피 뉴 이어' / 사진 = CJ ENM, 티빙 제공
'해피 뉴 이어' / 사진 = CJ ENM, 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배급 CJ ENM, 티빙)가 오는 27일 티빙 라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새해를 준비하는 우리 모두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해피 뉴 이어'가 27일 오후 7시 티빙 라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연말을 맞이해 랜선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티빙 라이브는 한지민, 이동욱, 원진아, 이광수, 조준영, 원지안이 함께 자리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의 키워드를 살펴보는 '해피 뉴 이어' 초성 게임을 비롯해 장르변주 N행시 게임, 랜덤 밸런스 게임, 릴레이 추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물론, '해피 뉴 이어'의 유쾌한 비하인드와 관람 포인트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청 인증 이벤트와 배우들의 라이브 파티 짤타임까지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해피 뉴 이어' 티빙 라이브 파티는 27일 오후 7시 티빙 애플리케이션, 티빙 유튜브 채널, 티빙 틱톡과 CJ ENM MOVIE 유튜브 채널, 네이버 NOW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해피 뉴 이어'는 오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