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체이탈자' 언론시사회가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렸다. /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유체이탈자' 언론시사회가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렸다. /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배우 윤계상이 영화 '유체이탈자'에서 카체이싱 액션이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15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유체이탈자'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윤재근 감독과 배우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박지환이 참석했다.

윤계상은 이번 영화에서 기억을 잃은 자신의 흔적을 추적하는 국가정보요원 에이스 강이안 역을 맡았다. 윤계상은 “제가 1인 7역이지만 여섯 분이 1인 2역을 한 셈이다. 몸이 옮겨갈 때마다 그 감정선을 지켜야 해서 모든 배우들과 회의를 거쳤다. 유체이탈하면서 그 감정들이 어떻게 진행되고 어느 타이밍에 그걸 알아차리는지 연구하고 맞췄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액션에 대해 “두 달 정도 훈련하고 영화 촬영 후에도 계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카체이싱 장면이 가장 힘들었다. 그건 훈련할 수 없었고, 제가 실제로 운전하지 않고 차 위에 차를 얹어 운전석에 있는 상태였다. 공포심도 있었고, 제가 운전하는 것처럼 연기해야 하면서 대사도 길어서 힘들었다”고 촬영을 떠올렸다.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 오는 24일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