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강릉'의 배우 장혁. / 사진제공=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영화 '강릉'의 배우 장혁. / 사진제공=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영화 '강릉'의 배우 장혁이 유오성과의 호흡을 자랑했다.

2일 영화 '강릉'에 출연한 배우 장혁과 화상 인터뷰를 통해 만났다. 장혁은 강릉 최대 리조트 소유권을 노리는 이민석으로 분했다.

장혁과 유오성은 2015년 방영된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장혁은 "유오성 형님과 '장사의 신' 이후 오랜만에 다시 하게 됐다. 신뢰하는 선배님이기도 하고 이런 장르에 특화된 배우라서 같이 하면 재밌을 거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위성이 돌 듯이, 혹은 무언가는 쿡쿡 찌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역할이었다면 유오성 형님은 뿌리는 묵직하게 내려 베이스가 돼주는 역할이었다. 그 묵직함이 저와 시너지를 내게 했다"고 말했다. 또한 "'장사의 신'과 포지션은 달라졌지만 이전에 작품을 했던 배우들의 경우에는 처음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보다 이점이 있다. '장사의 신'이 1년 남짓 촬영했다 보니 유오성 형님과 연대감도 있어서 이번 작품에서 더 신뢰를 가지고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강릉'은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을 둘러싼 두 조직 간의 대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오는 10일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