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11월 24일 개봉 확정


여오하 '연애 빠진 로맨스' 포스터 / 사진제공=CJ ENM
여오하 '연애 빠진 로맨스' 포스터 / 사진제공=CJ ENM
전종서, 손석구가 주연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11월 24일 개봉을 확정 짓고,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11월 24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 역 전종서와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 역 손석구의 컬러풀한 비주얼과 연애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고스란히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다란 느낌표와 함께 결심에 찬 듯한 자영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뚜렷한 소신으로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무한 직진하는 자영의 발칙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자영의 새침한 표정 속 "연애질만 안하면 돼!"라는 카피는 안 할 땐 외롭고 할 땐 괴로운 연애의 이면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내 마음 같지 않은 연애를 경험해본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반면 물음표 가득한 배경 속 알쏭달쏭한 표정을 짓고 있는 우리의 포스터는 기존의 도회적인 이미지를 벗어던진 손석구의 너드미 넘치는 우리 캐릭터로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우리의 속마음을 보여주는 듯한 "이게 연애가 아니면 뭐지?"라는 카피는 연애인 듯 아닌 듯 미묘한 이들의 관계에 흥미를 더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1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