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스 베이비2' 리뷰 포스터 /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보스 베이비2' 리뷰 포스터 /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보스 베이비2'가 개봉을 앞두고 '블랙 위도우', '랑종'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을 기념하며 황금빛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뷰 포스터에서는 호평 가득한 '보스 베이비2'의 해외 리뷰들이 눈을 사로 잡는다. 한화로 약 6000억 원의 글로벌 흥행 수익을 올렸던 전편 '보스 베이비'의 뒤를 이어 올여름 최고의 흥행 보스 컴백이라는 문구도 보스 베이비의 재치 가득한 표정과 어우러져 미소를 자아낸다. 리뷰 포스터의 이미지는 최초로 공개된 이미지로 골드 카펫 위 보스 베이비들이 금빛 수트를 차려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영화 속 유쾌함을 엿볼 수 있다. '즐겁고 행복해진다', '천재적인 웃음을 선사한다', '어른이들이 빠지기에 충분하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등 '보스 베이비2'만의 즐거움을 예고하는 리뷰들과 어우러져 올여름 극장가에 선보일 유쾌한 즐거움을 기대케 한다. 올여름 가장 유쾌하고 다이내믹한 영화로 한층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보스 베이비2'가 오랜만에 극장을 찾는 어른이부터 가족 관객까지 대한민국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으며 극장가 활기를 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스 베이비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 오는 2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