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랑종'./ 사지넺공=쇼박스
영화 '랑종'./ 사지넺공=쇼박스


영화 '랑종'이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14일 오전 7시 30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랑종'은 사전 예매량 11만 3527장을 기록했다. 이는 전일 오전 8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량 7만 7100장을 기록한 데에 이어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달성한 수치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폭발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주 부동의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블랙 위도우'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올해 사전 예매량 3위에 등극한 '랑종'은 폭발적 호평 릴레이에 힘입어 올여름 극장가 새로운 흥행 열풍을 이끌 것이다.
[공식] '랑종' 오늘(14일) 개봉, 사전 예매 11만 돌파 '예매율 1위'
이렇듯 압도적인 예매량으로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랑종'은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담은 극강 추천 영상 2탄까지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상영관 안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깜짝 놀라고 눈을 가리는 등, 관객들의 리얼하고 생생한 리액션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랑종'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관객들은 영화의 배경이 된 낯선 태국 이산 지역과 압도적인 분위기에 대해 "신선하다"라고 전했으며,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로 빚어낸 영화에 대해 "믿고 보는 나홍진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영화", "정말 끝을 보여준다"라고 전하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 영화 속에 펼쳐질 압도적이고 생생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공포 영화와는 다르다", "더 리얼하고 더 실감 난다", "무섭기만 한 게 아니라 마지막까지 재밌는 것 같다"라고 밝히며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를 전하는 '랑종'에 대한 열띤 호평을 전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랑종'은 오늘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