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245만 관객, 글로벌 5억 달러 수익
'보스 베이비'의 매력 업그레이드
인생 만렙 보스 베이비 컴백
새로운 보스 베이비의 등장
영화 '보스베이비2'./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보스베이비2'./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보스 베이비 2'가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2명의 보스 베이비들의 컴백을 예고했다.

글로벌 수익 5억 달러, 한화로 약 6,00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올리며 국내에서만 245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흥행의 보스 '보스 베이비'가 뉴 보스 베이비와 함께 스크린으로 컴백한다. 오리지널 감독인 톰 맥그라스가 메가폰을 잡고 드림웍스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보스 베이비 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

전 편에서 귀여운 얼굴 뒤 숨겨진 반전 포스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던 '테드'가 컴백해 전 세계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진짜 어른 CEO가 된 '테드'의 베이비 컴백이 다시 한번 귀여움 한도 초과의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여기에 '테드'의 조카 '티나'가 뉴 보스 베이비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 전 편보다 업그레이드된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라는 태그 라인이 '테드'와 '팀', '티나'의 가족 케미스트리는 물론 더욱 유쾌하고 다이내믹해진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팬더' 시리즈 등 국내 관객들이 특히 사랑하는 드림웍스의 새로운 명품 시리즈 탄생이라는 점도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주요 기대 포인트다.

'보스 베이비 2'는 어른이부터 패밀리까지 전 세대 취향 저격하는 즐거움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올 여름 뜨거운 더위를 피해 극장가를 찾는 피서 관객들에게 매력 가득한 유쾌함을 전할 것을 예고한다.

오는 7월 2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