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개봉, 211만 돌파 '장기 흥행'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이벤트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사진제공=워터홀 컴퍼니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사진제공=워터홀 컴퍼니


누적 관객수 211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중인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로, 오늘 (16일)부터 안방 1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연이어 쏟아지는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당당하게 211만을 돌파, 지난 1월 27일 개봉 이후 20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5에 오르며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흥행작을 보다 가깝게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무려 19년간 일본 역대 흥행 1위를 지켜왔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 2020년 전 세계 영화 흥행 수익 5위를 차지한 글로벌 흥행작이다. 쉴 새 없이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역대급 액션 스케일은 물론, 이를 생생하게 구현해준 최정상급 작화 퀄리티와 연출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 뿐 아니라 가족애부터 동료애, 인간애까지 뜨거운 감동과 여운이 가득한 스토리로 눈물샘까지 자극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수많은 관객들의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여전히 극찬이 쏟아지며 N차 관람과 함께 흥행을 이어가는 중.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극장은 물론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 TV VOD),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온, CJ 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메가박스에서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향해 쏟아진 응원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THANKS TO ver. 오리지널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오늘부터 진행되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좌석당 1매 선착순 지급된다. 오리지널 티켓의 자세한 수령 방법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