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안젤리나 졸리./ 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안젤리나 졸리./ 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신작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의 한국 최초 개봉을 기뻐했다.

4일 오전 서울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가 끝난 후 주연 배우 안젤리나 졸리, 핀 리틀이 참석한 가운데 화상 기자회견이 진행 됐다.

안젤리나 졸리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에서 죄책감을 안고 사는 공수소방대원 한나 역을 맡았다. 그는 액션 연기를 위해 하루 300개의 팔굽혀펴기를 하고, 20미터 높이의 소방 타워에서 뛰어내리는 등 와이어 액션을 직접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젤리나 졸리는 2019년 10월 개봉한 '말레피센트2' 이후 2년 만에 국내 관객을 만나게 됐다.

특히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개봉한다. 이에 대해 안젤리나 졸리는 " 이 영화가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관객들이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마이클 코리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화재 진압 실패의 트라우마를 지닌 소방대원 한나가 2명의 킬러에게 쫓기는 소년을 구하기 위해 산불 속에서 벌이는 필사의 추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5월 5일 개봉.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