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혜수./ 사진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혜수./ 사진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혜수가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 온:택트'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박혜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2014)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 떠올랐다. 특히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2020)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고,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숨겨둔 끼와 매력을 숨김없이 보여주고 있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소감에 대해 배우 박혜수는 "한국국제교류재단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에 개최하는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라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아세안 국가의 훌륭한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크다. 앞으로 더 많은 관람객이 아세안 영화를 접할 수 있도록,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대사로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혜수는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의 '온에어 아세안'을 통해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온에어 아세안'은 온라인 개막 간담회의 일환으로 아세안 영화주간 소개, 상영작과 프로그램 소개 및 홍보대사 위촉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공개하는 '온에어 아세안'은 오는 3월 2일 네이버 TV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은 올해 '온:택트'를 주제로 상영작과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상영은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TV 채널에서 2주간 펼쳐진다. 오프라인 상영은 3월 13일(토)~14일(일) 서울 CGV 압구정과 3월 20일(토)~21일(일)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