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극장가를 꽉 채울 '송가인 더 드라마'
송가인 콘서트+비하인드 담아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 / 사진제공=영화특별시SMC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포스터 / 사진제공=영화특별시SMC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첫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스크린에 담아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가 11일 바로 오늘 개봉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로 지난 9일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 속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화제를 입증했다.
가수 송가인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11일, 설 연휴 최고의 선물이 될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불러온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첫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돼 4200명이 함께 했다. 뿐만 아니라 MBC에서 녹화 중계한 방송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해 이례적으로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으로 이번 극장판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졌다.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채널 음향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송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돼 팬들에게 감동을 전한 현장의 열기까지 전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의 시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무대 뒤 송가인의 인간적인 모습과 그날을 회상하는 그녀의 인터뷰가 담겨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메가박스 현장과 홈페이지, 모바일 그리고 티몬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국 메가박스에서 상영 중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