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새해전야' 포스터 /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새해전야' 포스터 /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새해전야'가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한국 영화의 저력을 선보이고 있는 '새해전야'가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설 연휴 온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영화로 흥행의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새해전야'는 오프닝 스코어 2만1022명을 동원해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0대부터 50대까지 고른 예매 분포를 보이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설 연휴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흥행을 예고한다.

‘새해에는 조금 더 행복해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전야'에 대해 실관람객들의 "여행과 데이트. 많은 걸 대리만족 시켜준다"(CGV_2S*******), "연초에 딱 맞는 영화인 듯. 연휴 때 가족들과 한번 더 봐야겠다"(CGV_TF***F),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영화. 힐링되고 좋은 영화 잘 봤습니다"(CGV_TN****221) 등 호평하고 있다. '새해전야'는 개봉 첫 주 주말이자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진행되는 대전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의 달콤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더한다.

'새해전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