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스터 보스' 포스터./ 사진제공=㈜더 재미
영화 '미스터 보스' 포스터./ 사진제공=㈜더 재미


무모한 학창시절을 소재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바람' 제작진이 10년 만에 의기투합해 또 하나의 웰메이드 영화를 완성했다. 12월 개봉을 확정한 '미스터 보스'다.

'미스터 보스'는 가진 거라곤 깡 하나뿐인 청춘들이 펼치는 골때리고 빡센 生날 청춘 코믹 액션. 최근 3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며 화제를 모은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공찬과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로 데뷔한 홍은기가 주연을 맡아 눈길을 끈다.

공찬은 최근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MBC 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주연을 맡아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미스터 보스'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공찬은 주인공 '현준' 역을 맡아 순수하고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화제를 모은 뒤 데뷔한 홍은기는 의리를 중시하는 친구 '진원' 역을 맡았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을 사로잡은 그는 스크린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와 180도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배우 정우의 실제 고교시절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실감나는 작품을 완성해 호평을 받았던 '바람' 제작진이 제작 10주년을 맞이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눈길을 끈다. 당시 조감독으로 참여했던 김형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비장한 표정의 공찬과 그의 친구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깡만 믿는 녀석들이 온다!"라는 카피가 비장한 표정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이들이 펼칠 좌충우돌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生날 청춘 코믹"이라는 태그는 재기발랄한 제목 '미스터 보스'와 이어지며 다채로운 인물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미스터 보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