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 / 사진제공=TV조선
가수 임영웅이 공연실황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선보이는 소감을 밝혔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19일 오전 온라인으로 열렸다.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임영웅은 "콘서트 준비 과정과 무대 뒷이야기, 대기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때로는 예민하기도 한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영화의 내레이션을 맡은 임영웅은 "감사하게도 제가 내레이션을 하게 됐다. 중간 중간 봤는데도 눈물이 난다"고 감격스러워했다.

임영웅은 "얼마 전 편지를 한 통 받았다. '대스타 영웅아, 너는 지금쯤 슈퍼스타가 돼 있을 것'이라는 내용이었다"며 "작년 이맘때쯤 제가 저에게 보낸 느린 우편이었다. 한 노래교실에 있었던 느린우체통으로 보낸 거였다"고 밝혔다. 이어 "그 편지가 8월쯤 왔다. 정말 상상도 못했던 일이다. 내 바람으로 그렇게 썼던 건데 엄청난 스타가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근접해가고 있는 것 같다.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은 해도 해도 모자라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 변함없이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올해 여러 도전을 해온 TOP6 멤버들은 새롭게 해보고 싶은 것이 있냐는 물음을 받았다. 임영웅은 "시켜만 준다면 뭐든 하는데 영화에 내 얼굴이 나온다고 생각하니 다큐멘터리 장르가 아니라 제가 배우가 돼서 보여드리면 어떨까 싶기도 하다"고 말했다. 어떤 장르가 좋겠느냐고 묻자 "액션"이라며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서 액션 동작을 짧게 선보였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영화. 오는 22일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