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도 없이' 주말 극장가 사로잡아
누적관객수 22만 397명
영화 '소리도 없이' 포스터./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소리도 없이' 포스터./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소리도 없이'가 개봉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19일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소리도 없이'는 개봉 첫 주말인 16일부터 18일까지 18만4254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수 22만397명을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15일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정상을 굳건하게 지키며 흥행 위력을 입증하고 있는 '소리도 없이'는 개봉 2주 차에도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는 유아인, 유재명 두 배우가 선보이는 독보적인 연기력과 첫 장편 데뷔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홍의정 감독의 연출로 실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객들은 "유아인의 연기 변신은 어디까지?"(CGV_바나****), "유아인의 연기가 돋보였고 유재명의 연기도 최고였다"(CGV_박***), "대사 없이 풍부한 감정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에 놀란다"(CGV_수지**), "독특한 설정의 전개가 눈에 띈다"(CGV_C***), "감독님의 연출력이 돋보인다. 웰메이드 잔혹동화"(CGV_TR****), "감독의 연출 배우의 연기까지 아름답고 신선한 충격의 영화"(CGV_TSIN***)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