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오전 10시 예매 시작
방탄소년단 인사 영상 특별 공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사진제공=CGV ICECON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사진제공=CGV ICECON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오늘(18일) 오전 10시 국내 예매를 시작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CGV에서 단독 상영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오늘부터 극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극장 별 자세한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CGV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CGV ICECON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CGV ICECON
국내 예매 오픈 소식과 함께, 이번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전하는 방탄소년단의 인사 영상이 오늘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일곱 멤버의 유쾌한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영화 속 이야기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의 뒷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특별 영상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