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X김대명X김희원X김상호, 유쾌 시너지 폭발
'국제수사', 구르고 뛰고 달리고…통쾌한 추격 액션
영화 '국제수사' 포스터 /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국제수사' 포스터 /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국제수사'가 산전수전국제전 포스터를 공개했다.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촌구석 강력팀 형사 병수로 변신한 곽도원의 폭발적인 존재감과 글로벌 현지 수사 액션을 펼치는 네 캐릭터들의 강렬한 케미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

설레는 해외 여행을 떠난 병수는 필리핀 거대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의 셋업 범죄에 휘말려 누명을 쓰게 되고, 우연히 만나 졸지에 수사 파트너가 된 만철(김대명)과 함께 고군분투 현지 수사에 나선다. 카리스마 넘치게 총을 겨누는 병수는 물론 의도치 않게 글로벌 수사 파트너가 되어 쫓고 쫓기는 추격 액션을 펼치게 된 만철의 긴박한 모습은 국제급 수사를 생생하게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극악무도한 킬러 패트릭의 날 선 눈빛과 낯선 타국에서 재회한 웬수 같은 죽마고우 용배(김상호)의 등장은 과연 병수가 누명을 벗고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포스터를 가득 채운 야자수가 선사하는 트로피컬 무드는 필리핀 로케이션의 이국적인 풍광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곽도원의 첫 코미디 연기인 '국제수사'는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의 유쾌한 시너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껏 조명되지 않았던 '셋업 범죄' 소재를 유쾌한 수사 액션으로 풀어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국제수사'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