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동' 민용근 감독 연출
'소울메이트'(가제) 8월 크랭크인
'마녀'부터 '이태원클라쓰'까지
'대세' 김다미, 색다른 변신 예고
전소니·변우석 "오래전부터 원작 팬"
'소울메이트'(가제)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사진제공=레진스튜디오
'소울메이트'(가제)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사진제공=레진스튜디오
영화 '소울메이트'(가제)가 배우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캐스팅을 확정짓고 8월 크랭크인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마녀'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그 해 신인상을 휩쓸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까지 연달아 흥행시키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다미는 일찌감치 '소울메이트'(가제)의 출연을 확정했다. 김다미는 그동안의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예비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영화 '악질경찰'과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이보영의 과거 모습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전소니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김다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어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변우석도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드라마 '청춘기록' 주연을 맡아 촬영에 임하고 있는 변우석은 '소울메이트'(가제)를 통해 영화에 첫 도전하며 김다미, 전소니와 함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주연 배우 3인방의 캐스팅을 마친 '소울메이트'(가제)의 김다미는 촬영에 앞서 "'마녀' 이후로 오랜만에 영화로 찾아뵙게 되어서 많이 설레고, 함께하는 민용근 감독님과 전소니 배우와의 작업도 너무 기대가 된다. 또한 좋아하는 영화 속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서 정말 설레고 행복하다"고 밝혔다.

전소니와 변우석 역시 "인물들의 찬란한 시절 안에 뜨거운 순간과 감정들이 보시는 분들의 마음에도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며 "오래전부터 원작의 팬이었다. 감독님과 스태프들,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민용근 감독은 전작 '혜화,동'에서 보여준 섬세한 연출력을 바탕으로 세 명의 배우들과의 시너지를 더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다미부터 전소니, 변우석까지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소울메이트'(가제)는 2020년 8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