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치타, 연기자로 변신
매력 어디까지?
'초미의 관심사' 김은영(치타) / 사진제공=레진스튜디오
'초미의 관심사' 김은영(치타) / 사진제공=레진스튜디오
HIP의 대명사 래퍼 치타(본명 김은영)가 영화 '초미의 관심사'를 통해 배우로 변신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그녀만의 음악 세계를 펼치며 국내 대표 래퍼로 자리잡은 치타. 싱어송라이터로도 그 실력을 뽐내며 많은 채널을 통해 시원한 입담을 자랑하는 그녀가 영화 '초미의 관심사'를 통해 배우 김은영으로 깜짝 변신했다.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김은영은 '초미의 관심사'에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조민수와 함께 도저히 가족 같아 보이지 않는, 케미 실종 모녀 바이브를 자랑한다. 극 중 조민수의 딸이자 이태원에서 활동하는 가수 순덕 역을 맡은 그녀는 명절도 아닌데 갑자기 들이닥친 엄마에게 "왜 이렇게 난리야, 지금 너무 난리야" "우리가 오손도손 안부 주고받는 사이는 아니잖아?" 등 거침없는 대사들을 날리면서도 한편으로는 엄마를 이해하려고 하는 캐릭터를 첫 연기 도전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시크한 매력으로 완성해 냈다.

이번 작품에서는 김은영의 랩이 아닌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중 하나다. '초미의 관심사'의 OST를 직접 작사·작곡해 명곡을 탄생시킨 그녀는 영화 속에서도 직접 노래를 불러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래퍼 치타에서 배우 김은영으로 변신한 그녀의 매력이 더욱 궁금한 '초미의 관심사'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