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나 혼자 본다' 이벤트
CGV '나 혼자 본다' 이벤트
영화관을 독점한 채 아무 방해 없이 관람하고 싶다는 상상이 현실로 이뤄진다.

CGV는 영화관 1개관을 통째로 빌려서 혼자 또는 지인과 관람할 수 있는 '나 혼자 본다' 행사를 연다. 코로나19로 인한 관객 수 급감에 따른 타개책의 하나로 진행되는 행사다.

'극장 빌려 혼자 영화보기'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변, 상봉, 중계점에서 오는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관람 가능 인원은 1인부터 최대 10명까지이며, 비용은 2시간 영화 1편 기준으로 2인 3만원이다. 관람 인원이 더 있을 경우 1인당 1만원이 추가된다. 시간은 오후 2시, 4시 30분, 7시 중 선택하면 된다.

평소에도 극장 대관은 가능했으나 인원에 관계없이 1개관 좌석을 모두 빌려야 했기에 수백만 원의 비용이 필요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최저 비용이 3만원부터 시작하므로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영화나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CGV 관계자는 "해당 행사는 본사와 별개로 서울 3개점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16일에 이벤트 페이지가 열렸고 행사 내용이 알려지면서 관계자의 업무가 마비됐을 정도로 문의가 폭주했다"고 말했다.

워낙 파격적인 행사라 접수 개시 당일인 16일에 예약 가능 기간 중 절반 이상은 예매가 이미 끝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를 진행하는 3개 지점은 조기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신청은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CGV극장별 이벤트'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나타나는 '나 혼자 본다'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내 링크를 클릭한 후 극장 및 시간을 선택하고 계획하는 행사 내용을 입력한 후 제출하면 된다.

단, 영화는 극장 보유 콘텐츠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상영 가능작은 배급사 요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상영관 사용시간 연장 시 30분당 최초 결제 금액만큼 추가된다.

CGV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관객 급감에 대응하고자 본사와 별개로 개별 극장에서 진행하는 한시적 이벤트"라며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이들의 신청이 크게 몰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