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10일 공개 당일 온라인 GV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X윤성현 감독 참석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의 영화 '사냥의 시간'이 오는 10일 공개 당일 오후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에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윤성현 감독이 참석한다. 감독과 네 명의 배우, 이동진 평론가는 영화를 기다려온, 그리고 영화를 서둘러 관람한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것에 대해 알려준다. 넷플릭스 공개 후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윤성현 감독이 데뷔작인 '파수꾼' 개봉 당시 다양한 GV를 통해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대화를 나눴던 이동진 평론가와 다시 만난다는 점에서도 의미깊다.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 또한 심도 있고 다채로운 대화들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냥의 시간'의 주역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온라인 GV는 오는 10일 오후 9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냥의 시간'은 오는 10일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