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 온라인 파일 공유사이트를 통해 불법 유출
, 온라인 파일 공유사이트를 통해 불법 유출" />영화 , 지난 8일 오후부터 9일 오전까지 온라인 파일 공유사이트를 통해 불법 유출. 제작사 명필름과 제공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불법으로 영화 파일이 유출된 정황을 파악한 즉시 웹하드 사이트 검색 용역 업체 KIS미디어와 한국영상산업협회를 통해 파일 삭제 및 업로드 확산을 막는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420여 개의 웹하드 사이트에 저작권 보호 요청을 했다”고 전했다. 온라인에 공개된 파일은 극장 상영본과는 다른 버전이며, 유출 및 확산 경위에 대해서 경찰이 조사 중이다.
10 아시아
아구창을 날릴까? (feat. 납뜩이)

원더걸스, 오는 7월 일본 진출, 10일 일본 오리콘스타일과 산케이스포츠 등은 원더걸스가 오는 7월 25일 ‘Nobody’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 앨범 < Nobody For Everybody >를 발표하며 일본에 데뷔한다고 보도했다. 박진영은 오리콘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에서는 더 이상 올라갈 수 없는 위치에 있다. 더 큰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으며, 멤버 소희는 “두근거린다. 하루라도 빨리 일본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하루라도 빨리 원더걸스를 만나고 싶은 한국 팬들은 어떡하죠?

박진영, 컴백 방송 연기. 박진영은 9일 트위터에 “중요한 프로젝트가 있어 당일치기로 미국에 가 방송국 5군데를 돌며 열정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마치고 왔더니 목소리가 안 나와요. 이번 주 컴백방송을 할 수 없이 다 캔슬했어요. 사업과 가수를 같이하긴 정말 힘드네요ㅜㅠ 얼른 나아서 멋진 무대 보여드릴께요~^^”라는 글을 올렸다. 박진영은 지난달 29일 타이틀곡 ‘너뿐이야’가 수록된 미니앨범 < Spring 새로운 사랑에게 보내는 다섯곡의 노래 >를 발표했다.
트위터
“인간은 자기 삶의 주체가 될 수 없고 자기 몸의 주체도 될 수가 없어요. 한번만 뒤돌아보세요. 자기 계획대로 된 게 있나.” – SBS 박진영 편 中

장항준 감독,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심사위원 확정. 장항준 감독은 하차한 김구라 대신 합류해 장진 감독,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과 함께 심사를 맡게 됐다.
10 아시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토크) 서바이벌쇼!

배우 박희본,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OCN 합류. 박희본은 베테랑 형사 배태식(안내상)의 후배인 강력계 신참 형사로, 일에 있어 남자 못지않은 실력을 갖추고 있지만 일 이외의 것에는 실수투성이인 이란 역을 맡았다. 극 중에서 이란은 한진우(류덕환)에게 호감을 갖고 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애를 쓰지만 노력하면 할수록 황당한 모습만 보여주게 된다.
10 아시아
이렇게 고백해보세요.
“진우 씨의 미모가 100층이라면 저는 1층입니다! 아니, 반지하, 반지하.”

헤어디자이너 비달 사순, 미국 로스앤젤레스주 멀홀랜드 드라이브의 자택에서 향년 84세의 나이로 별세. 외신에 따르면 비달 사순은 지난 2009년부터 백혈병으로 투병해왔으며, 경찰은 외부 세력과의 접촉이나 흔적이 없는 만큼 자연사로 추정하고 있다. 비달 사순은 1954년 영국 런던에서의 미용실 개업을 시작으로 ‘헤어드레싱’이라는 분야를 개척하며 1973년 자신의 이름을 딴 헤어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10 아시아
많은 여성들에게 ‘나는 소중하다’는 걸 알려준 분이셨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록밴드 들국화, 16년 만에 원년 멤버로 새 앨범 발표. 베이시스트 최성원을 주축으로 전인권과 주찬권 등 원년 멤버들이 모여 들국화의 새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달 중 재결성 기자회견을 열어 앨범 발표 및 공연 일정을 설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니 들국화가 만개하네요.

마이티마우스의 상추, 10일 열린 새 앨범 의 쇼케이스 현장에서 “쇼리제이가 어떤 여자에게 자신이 만든 노래로 프러포즈했다”고 밝혀. 이에 대해 쇼리제이는 “저희 어머니 생신이어서”라고 해명하며 “프러포즈에는 성공했다. 지난 얘기다”라고 답했다.
10 아시아
Don’t be shy!

지난 9일 방송된 SBS 의 남자 7호, 힙합 뮤지션 시모로 알려져. 남자 7호는 도시락 선택에서 여성 출연자 여섯 명 중 다섯 명으로부터 지목을 받으며 ‘제2의 칠간지’로 떠올랐다. 시모는 지난해 4월 EP 앨범 < Mood Schula >로 데뷔했으며, 올해 열린 음반부문에서 최우수 랩, 힙합상을 수상했다.
10 아시아
이름만 보고 놀란 며느리들이 많겠어요.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