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에 출연 결정
에 출연 결정" />주지훈, 영화 에 출연 결정. 주지훈은 최근 성대결절을 이유로 뮤지컬 에서 하차를 결정 했으며, 성대 치료 후 영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아직 왕위에 오르지 않은 세종이 거지와 신분을 바꿔 세상을 돌아다니는 이야기를 그린다.
10 아시아
을 걸어 나온 왕의 이야기로군요

이승기, MBC 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은 입헌군주제인 대한민국의 왕위 계승자와 북한의 여자 첩보원을 주인공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이며, 여자 주인공으로는 하지원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를 제작한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홍진아, 홍자람 자매가 극본을 쓴다.
10 아시아
황제가 왕이 되어주신다면 참 킹왕짱이겠습니다.

한지민, SBS 에 출연 확정. 는 세자빈을 잃고 3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현대의 서울에서 세자빈을 찾는 세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박유천이 세자 역으로, 한지민이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여주인공 주세나 역으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어쩌다보니 임금은 뭐다뭐다 이미 수식어 레드 오션이네요.

JYJ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 The Day >, 전국 20개 상영관에서 극장 개봉 예정. < The Day >는 JYJ 멤버들이 뮤지컬과 광고 등의 작업을 하는 모습과 평범한 일상 생활을 담은 영상으로 당초 케이블 채널을 통해 8부작으로 방송하고자 했던 계획이 불발됨에 따라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극장에서 선글라스 쓰고 있다고 이상하게 보지 말아요. 집에서 챙겨 온 3D 안경이니까요. 뒷사람이 덜컹거린다고 눈치 주지 말아요. 자체 가동 4D 시스템이니까요.

Mnet 에 출연했던 김예림, tvN 드라마 에 캐스팅. 극 중에서 김예림은 자신의 이름과 동일한 김예림을 연기하며, 연애 한 번 못해본 인기 가수로 6회부터 등장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어느 날, 구수한 락밴드와 스캔들에 휩싸인 그녀는 종적을 감추고, 밴드의 리더가 입을 연다…… “예림이가… 사라져써”

이효리, KBS < KBS 스페셜 > ‘우리 이웃의 작은 영웅들’의 내레이션에 참여한 출연료 전액 기부 결정. 이효리는 해당 다큐멘터리에 등장하는 부부에게 출연료를 전달하기로 결정 했으며, 이들 부부는 결식아동과 장애인 시설을 방문해 호떡을 구워 주는 봉사를 하는 인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채워지네.

허각의 쌍둥이 형제인 허공, Met 에 오디션 응시자로 출연 소식 알려져. 허공은 에 출연하는 소감에 대해 “동생인 허각이 제일 많이 응원해 줬다”고 밝혔으며 코치로 출연하는 신승훈은 두 사람에 대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이벌”이라며 격려를 전했다.
보도자료
허각이 닮은 허공으로 대체될 수 있을까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