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김성령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성령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에 배우 김성령이 특별 출연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효진부터 김지영, 장광, 김광규, 박희본, 김호정까지 내로라하는 충무로의 스타들이 명품 조연으로 활약해 화제를 모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이번엔 충무로 연가파 김성령의특별출연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깜짝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김성령은 자타공인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한껏 발휘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모두가 예상하지 못하는인물이자, 극의 결말에 반전을 부여하는 캐릭터를 맡은 김성령은 깜짝 출연으로 한 번, 캐릭터가 주는 반전으로 또 한번 관객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극중 공원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며 놀람과 그리움이 공존하는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현재 태호(김상호)와 카페에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김성령의 모습이 담겨 있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과연 캐릭터의 정체는 무엇일지, 또간직한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단아한 미모와 완벽한 연기력을자랑하는 김성령의열연은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