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너의 이름은.’ 티저 포스터 /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너의 이름은.’ 티저 포스터 /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영화 ‘너의 이름은.'(감독 신카이 마토코)이 개봉일을 내년 1월 4일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너의 이름은.’은 지난 8월 26일 일본 개봉 이후 12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리며 2016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한 화제작으로 최근 1500만 관객 돌파 쾌거를 이룬 작품이다.

아시아 5개국 박스오피스 1위,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지 전세계의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낸 화제작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천 년 만에 혜성이 다가오는 일본을 배경으로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이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어가는 기적 같은 러브 스토리를 통해 인연과 이어짐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를 전한다.

새해 첫 흥행 대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너의 이름은.’은 흥미진진한 드라마,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진한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카미키 류노스케와 ‘늑대아이’ 카미시라이시 모네의 목소리 출연으로 영화적 재미를 더했으며, ‘원령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지브리 스튜디오의 수많은 대표작에서 작화 감독을 맡았던 안도 마사시, 인기 록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