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어떻게 헤어질까’ 주연 박규리가 텐아시아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어떻게 헤어질까’ 주연 박규리가 텐아시아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박규리가 카라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에 “든든하다”고 말했다.

박규리는 27일 오후 서울 연희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감독 조성규, 제작 하준사) 인터뷰에서 한승연·허영지 등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에 대해 “누가 활동을 쉬고 있다면 어떤 누군가가 활동을 한다. 팬들에게 안정감을 주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난 2007년 카라로 가요계에 발을 내딘 박규리는 지난 1월 소속사 DSP미디어와 계약 해지를 결정하고 카라에서 탈퇴했다. 이후 박규리는 연기자로 새로운 2막을 열었다. 그는 “20대 동안 카라라는 꽃을 열심히 피웠다. 또 다른 꽃을 피울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했다. 살면서 여러 가지 꽃을 피울 수 있다는 건 감사한 일이다. 자연스럽게 (연기자의 길을) 가게 된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부터 연기자였다면 나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이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카라가 있었기에 지금의 나도 있었다. 감사함이 더 크다. 또 다른 색을 입는 건 내 숙제이다. 억지스럽게 만들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카라 멤버들과는 여전히 서로 응원하는 사이다. 한승연은 최근 진행된 ‘어떻게 헤어질까’ 시사회에 참석했다. 그는 “어제도 연락했다. (한)승연이가 과거 영상을 보내줬다. 옛날 얘기도 하면서 잠시 추억했다. 계속 웃고 떠들고 얘기할 수 있는 것이 우리의 관계다”고 말했다.

‘어떻게 헤어질까’는 인간의 영혼이 들어간 수상한 고양이 얌마(이영란)와 고양이 안에 들어간 영혼을 보고 대화할 수 있는 능력자 나비(서준영), 얌마의 주인이자 나비의 이웃에 사는 매력적인 이정(박규리)이 가족이 되어 서로 사랑하고 이별하는 감성 드라마.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