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두 번째 스물’ 포스터 / 사진=리틀빅픽쳐스 제공
‘두 번째 스물’ 포스터 / 사진=리틀빅픽쳐스 제공
김승우와 이태란이 이탈리아 로케이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두 번째 스물’(감독 박흥식, 제작 민영화사) 언론시사회가 주연배우 김승우·이태란과 박흥식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김승우는 “이탈리아로 촬영을 간다고 했을 때 환상이 있었다. 그런데 4주 후에 깨닫게 됐다. 촬영과 여행은 다르더라. 4주 동안 여행을 갔으면 행복하게 모든 걸 눈으로 가슴으로 품고 왔을 텐데”라면서 “그래서 이탈리아에 대한 감흥은 없었다. 즐기지는 못했다.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영화를 봤는데 우리가 저런 곳에서도 촬영했구나, 저렇게 멋있는 곳에서도 촬영을 했구나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이태란은 “솔직히 그 당시에는 힘이 들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꿈같다. 이탈리아에서 한 달 동안 꿈을 꿨고, 꿈을 깬 느낌이다. 이제 개봉이라는 현실이 남았다. 힘들었지만 그래서 더 빨리 친해지고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면서 “김승우 선배가 남자답고 포옹력이 있다. 나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이 어우러져서 즐겁게 지냈다”고 밝혔다.

‘두 번째 스물’은 첫눈에 반했던 만남, 뜨거웠던 연애, 엇갈림 속에 맞이했던 이별 후 운명처럼 재회한 민하(이태란)와 민구(김승우)가 일주일 동안 이탈리아를 여행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 영화 ‘역전의 명수’, ‘경의선’의 박흥식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와 올해 하와이국제영화제에 초청 받았다.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