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미씽’과 ‘형’ 포스터
‘미씽’과 ‘형’ 포스터
‘질투커플’ 공효진과조정석이 11월,영화로 경쟁한다.

화제의 드라마 SBS ‘질투의화신’에서 티격태격 로맨스를 펼치며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발휘하고 있는 공효진과 조정석이 11월, 감성 미스터리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와 브로코미디 ‘형'(감독 권수경)으로 스크린 맞대결을 펼친다.

먼저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 보모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영화다. 드라마에서 아나운서를 꿈꾸는 기상캐스터로 분해 자타공인 ‘로코퀸’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고 있는 공효진은 영화를 통해 그동안 보여온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어느 날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보모 한매 역을 맡은 그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외모와 캐릭터로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한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공효진의 모습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조정석 주연의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의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코미디 영화다. ‘질투의 화신’에서 베테랑 기자이자 순정 마초 캐릭터를 맡아 여심을 흔들고 있는 조정석은 영화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팔아 가석방을 받아내는 사기전과 10범의 형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에서는 짝사랑을 주고 받는 질투와 사랑의 화신이었으나 스크린에서는 장르와 이야기는 전혀 상이하지만 동시기 경쟁작으로 만나게 된 공효진과 조정석의 기막힌 인연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