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OMMENTS]윌 스미스 1년 만의 방한 “우리는 스미스, 패밀리 패밀리 패밀리~”


내한기자회견 사진" /><애프터 어스> 내한기자회견 사진

선정성 논란을 빚었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심의위)의 심의를 통과했다. 방통심의위는 9일 열린 방송심의소위원회에서 “청소년 시간대에 방송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문제 없음’을 결정했다. 앞서 KBS는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대해 ‘주차콘’을 발로 차는 장면이 공공시설물 훼손 조항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방송부적격 판정을 내린 바 있다.
10. ‘조크’가 ‘다큐’로 받아들여지는 세상에서 젠틀맨이 노래 한 곡 올리겠습니다. “알랑가 몰라 왜 진지해야 하는건지, 알랑가 몰라 왜 똑똑해야 하는건지”

오는 6월 2일 결혼을 앞둔 백지영-정석원 커플의 결혼식 주례를 MBC 김영희 PD가 맡아 화제를 모았다. 김영희 PD는 “‘나는 가수다’를 준비할 때 섭외가 어려웠다”며 “백지영이 언제 결혼할지는 모르지만 결혼식 때 주례를 부탁해서 그때는 앞뒤 안 가리고 ‘오케이‘했다”고 말했다.
10. ‘나는 가수다‘에서 백지영씨가 부른 <약속>이 그런 약속이었군요? 누구와는 다르게 한번 한 약속은 꼭 지키는 그들에게 박수를, 짝짝짝.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정규 11집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일시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도 일시 다운됐다. 신화컴퍼니 측은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 표 구매 때 서버가 일시 다운된 적은 더러 있지만, 음반 구매 예약 때문에 서버가 마비된 것은 이례적이란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10. 정말 명불허전입니다. ‘SNL 코리아 2’에 출연한 신화 분들을 보니 여전히 ‘화끈’하시던데, 팬들도 그에 못지않네요. ‘신화창조’는 아직도 현재 진행형인가 봅니다.

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미나문방구>의 주연배우 봉태규가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의 새 MC로 합류할 것이라 밝혔다. 지난 2일 배우 최강희 등과 함께 ‘화신’ 녹화에서 MC들과 좋은 호흡을 보이며 MC로서의 가능성을 드러낸 게 주효했다. 윤종신이 하차하면서 합류한 봉태규가 얼마 전 투입된 김구라와 찰떡궁합을 이룰 수 있을지 주목된다.
10. 오랜만에 뵙습니다, 봉태규씨. 요즘 ‘문방구’와 ‘방송국’을 오가느라 꽤나 바쁘시겠어요. 한 동안 마음고생 심하셨을 텐데, 태규씨에게도 요즘 날씨만큼이나 따뜻한 ‘인생의 봄날’이 오길 소망합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리틀싸이’ 황민우 군이 악성댓글에 시달리고 있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지난 8일 SBS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황민우 군은 베트남인 엄마를 향한 악성댓글을 보고 울었다고 털어놨다. 현재 수사의뢰까지 한 상황이지만, 악성댓글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다고.
10. 정말 ‘지금부터 갈 때까지 가보자’는 겁니까. ‘아빠! 어디가?’의 민국이부터 ‘리틀싸이’ 민우군까지, 진짜 너무들 하십니다 그려. 적어도 아이들은, 아이들만큼은 상처주지 맙시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영화 <쥬라기공원 4>의 제작이 무제한 연기되면서 팬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측은 “당초 오는 6월 24일 크랭크인을 목표로 준비해왔지만 <쥬라기공원 4>를 최상의 상태로 공개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가 올 때까지 제작을 연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쥬라기공원 4>의 제작 돌입 시기는 새로운 시나리오 완성되기 전까지는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영화 팬들에겐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겠네요. <쥬라기공원 4>의 디지털 자산 매니저 토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할리우드가 꿈을 만들었고 꿈을 짓밟았다”라는 글을 남겨 착잡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녕 이대로 그들은 멸종하고 마는 것일까요?

불법스포츠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방송인 김용만의 공판이 지난 7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됐다. 지난 달 초 불구속 기소된 김용만은 2008년 1월부터 2011년 5월까지 총 13억 원 상당의 인터넷 사설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김용만 측은 “김용만의 실제 도박액수는 크지 않다. 13억여 원이라는 수치는 베팅 횟수가 누적된 금액”이라며 재판부의 판결을 기다리는 중이다.
10. ‘꾸준히 축적한 13억’과 ‘한방에 13억’의 차이점은?! 요즘은 쿨하게 인정하고 후속대책을 강구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잊을만하면 한 명씩 등장하는 ‘겜블러’들에게 묻겠습니다. “그게 정말 그렇게 재밌습니까?”

엠넷 ‘슈퍼스타K 4’를 통해 우승자 못지않은 인기를 누린 유승우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동 IFC몰 엠펍에서 데뷔앨범 ‘첫 번째 소풍’의 쇼케이스를 가졌다. 유승우는 전체적으로 어쿠스틱한 성향의 음악에 대해 ‘슈퍼스타 K’에 출연할 때부터 어쿠스틱한 음악을 해왔기에 갑자기 다른 음악을 한다면 오히려 팬들의 반감을 살 것 같다”고 말했다.
10. 교복을 입은 앳된 얼굴의 ‘My Son’이 정말 ‘말하는 대로’ 가수가 되었네요. 음악에 보여준 ‘열정’ 그대로 이어 나가길. ‘Butterfly’처럼 비상하는 훌륭한 아티스트가 되어주세요!

MBC <일밤> ‘진짜 사나이’의 제작진이 같은 채널의 금요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김광규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김광규는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부사관으로 군에 입대해 중사로 제대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진짜 사나이’의 김민종 PD는 “다른 프로그램에 욕심나는 멤버가 있느냐”는 질문에 “김광규가 탐난다”고 답했다.
10. 우리 ‘무지개 명예 회원’ 광규님께선 아무리 외로우셔도 군인들과 같이 있고 싶어 하시진 않을 겁니다. 암, 그럼요. 대신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나 ‘짝’은 어떨까요? PD님들 지금 보고 계신가요?

영화 <애프터 어스>의 홍보차 지난 5일 윌 스미스 부자가 한국을 찾았다. 7일 내한기자회견과 레드카펫 행사를 가졌고, 그 외의 비공식일정도 한국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특히 기자회견 때 영화의 흥행공약을 묻는 질문에 “싸이·지드래곤 등 YG 패밀리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말해 ‘YG 패밀리’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10. 어쩌면 곧 TV 가요프로그램에서 윌 스미스 부자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윌&제이든 스미스가 부릅니다. “우리는 스미스, 패밀리 패밀리 패밀리~”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채기원 te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