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러썸스토리, SLL)
(사진=블러썸스토리, SLL)

배우 이중옥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이다.


극 중 이중옥은 광역수사대 팀장 장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현장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이중옥의 모습은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전작인 KBS2 ‘좀비탐정’, tvN ‘마인’에서 보여준 유쾌하면서도 귀염뽀짝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완벽한 변신이 돋보인다.

동일 인물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다른 비주얼은 물론, 어떤 캐릭터이든 맞춤옷과 같이 소화하고 있는 이중옥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작품 속에서 계속되는 수사 난항에 조금은 까칠하지만 양심은 끝까지 놓지 않는 모습, 강도창(손현주 분), 오지혁(장승조 분)과의 팽팽한 기싸움으로 극에 몰입도를 더한 활약으로 존재감을 확고히 한 이중옥이 촬영 현장을 포착한 비하인드 스틸 속에서는 눈빛과 표정, 분위기까지 극중 장기진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중옥은 대본을 받은 후 캐릭터를 철저히 연구하고 촬영 전에도 빈틈없이 준비하며 캐릭터와 상당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으로 임팩트 있는 장기진 캐릭터를 만들어낸 그를 향해 계속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모범형사2’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