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 차예련이 나영희와 공다임에게 복수를 시작했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홍진아(공다임 분)가 서경시 홍보대사로 임명되면서 메이드로부터 갑질 폭로를 당해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화영(나영희 분)은 서경시 홍보대사로 자신의 딸 홍진아가 위촉되자 SA그룹의 임원들을 죄다 불러모았다. 이에 고미숙(이휘향 분)은 "쟤 주접은 차씨야 홍씨야 어느 유전자야? 다 큰 딸내미 재롱 잔치에 회사 임원들까지 동원시킨 꼬라지 좀 봐. 사외 이사인 고미숙 까지 모자라서 너까지 부르는 건 무슨 경우야?"라며 못마땅해했다.

홍진아가 위촉장을 받으려는 순간, 홍진아의 온갖 욕설과 행패가 담긴 갑질 동영상이 좌중에 공개됐고 메이드의 증언 인터뷰가 재생됐다. 메이드는 "저는 홍진아 본가에서 일한 메이드입니다. 홍진아가 제 머리에 음료수를 부었어요. 뿐만 아니라, 홍진아가 자신을 화나게 했다는 이유로 불려가 뺨까지 맞았고요"라고 증언했다.


이에 홍진아는 당황해하면서 "얘가 먼저 나 화나게 했잖아, 엄마. 내가 잘못한 거 없어"라고 발뺌했지만 기자들은 그의 갑질 흔적을 카메라에 담았고 차화영은 머리를 짚었다.


홍진아는 끝까지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얘네들이 잘 못 한거야"라고 변명하면서 "동하오빠 나 아니야"라며 강동하(이현진 분)을 바라봤다. 유수연은 회의실의 문을 잠그면서 '차화영, 이건 이제 시작일 뿐이야. 조금만 기다려 다음은 당신 차례니까'라고 이를 갈았다.


집으로 돌아온 홍진아는 목놓아 울었고 그를 위로하러 방으로 들어온 차화영에게 "이제 동하오빠 어떻게 봐! 어떻게 보냐고?"라며 히스테리를 부렸다. 차화영은 "강동하가 뭔데?"라며 "그 사람 유수연 스폰서라고 소문난 사람이야. 사랑이 뭔데? 손에 움켜쥔 모래알처럼 전부 빠져나가. 너한테 어울리는 사람 엄마가 찾아줄게"라며 홍진아를 달랬다.


하지만 홍진아는 막무가내로 "오빠가 전부란 말이야. 아무것도 필요없어"라며 막무가내로 굴었고 골치가 아파진 차화영은 "대체 누구 소행인지 알아봐. 이 사태잠 재울 수 있게 대책 세워봐"라며 아들 홍진우(이중문 분)에게 지시를 내렸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