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배우 이준기, 김지은, 정상훈, 김재경이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시청자에게 애정 어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7일 '어게인 마이 라이프' 측은 극 중에서 정의 구현의 통쾌한 카타르시스와 화끈한 절대 악 응징을 동시에 선사한 이준기 크루 4인방이 종영을 하루 앞두고 시청자를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악의 이너서클을 파괴하는 열혈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아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이끌어간 이준기는 "사실 실감이 안 난다. (촬영하는 내내) 긴장도 많이 하면서 모두가 다치지 않아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느덧 이렇게 아쉽지만 마지막 날이 됐고 저희가 마지막까지 힘내서 열심히 또 즐겁게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큰 힘 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마지막까지 즐겁게 잘 달리고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저는 다음에 또 멋진 모습으로 만나 뵙도록 하겠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온실의 화초를 거부한 재벌가의 이단아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준 김희아 역의 김지은은 "지금까지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혹시 인생을 '어게인'하고 싶은 시기가 온다면 언제든 저희 드라마를 찾아보시고 희망을 갖고 위로받기를 소망한다"며 "저에게는 그런 드라마였고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자랑스러운 시간이었다. 저는 또 다른 좋은 연기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정상훈은 발톱을 드러내지 않는 맹수 같은 남자 이민수로 열연했다. 그는 "좋은 작품에 함께 참여하게 돼 영광이었고, 이 모든 영광은 한철수 감독님과 희우 역의 이준기 배우에게 있는 것 같다. 한 장면, 장면에 최선을 다해주신 덕에 민수 역도 잘 보인 것 같아 감사드리고 그동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며 시청자들은 물론 한철수 감독님과 동료 배우 이준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혼외자의 아픔을 극복한 정의로운 기자 김한미로 열연한 김재경. 그가 후반부에서 혼외자 사실을 밝히며 최광일(김석훈 역)의 몰락에 일조했다. 김재경은 "현장이 늘, 너무 즐거웠기에 종영이 더 아쉬운 마음이다. 행복했던 촬영장 분위기가 오랫동안 기억될 것 같다"고 전했다.

여기에 "즐겁고 편히 연기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한철수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 그리고 가장 힘든 스케줄에도 늘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띄워주던 이준기 선배님께 감사한 마음이 크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통해 배운 게 너무 많아 행복하고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한편 이준기 크루가 절대 악 이경영을 단죄할 끝장 전에 돌입한다. 과연 이준기는 이경영과 이너서클을 처절하게 무너트리고 안방극장에 사이다 폭죽을 터트릴 수 있을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엔딩에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이 쏠린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