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사진=눈컴퍼니 제공)
김정우 (사진=눈컴퍼니 제공)

배우 김정우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에 출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재확인시킨다.

오는 5월 13일(금)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은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고 싶지 않던 집에 온 지나(임지연 분)가 형사 민수(윤균상 분)와 함께 수상한 이웃들을 추적하면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평범한 겉모습 뒤에 탐욕스러운 속내를 숨기고 사는 수상한 이웃들, 파헤칠수록 드러나는 비밀들이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극 중 김정우는 지나의 남자친구이자 약사인 ‘동현’을 연기, 강렬한 서스펜스 속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을 빈틈없이 채운다. 병원장 딸인 지나와의 결혼을 결심하지만, 가족 소개를 차일피일 미루는 지나에 조바심을 내는 인물. 매 작품 밀도 높은 집중력을 발휘해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김정우이기에 그가 만들어갈 동현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드높인다. 연인으로 호흡을 맞출 배우 임지연과의 남다른 케미 또한 기대를 불러 모은다.

그간 드라마 ‘반의반’, ‘지리산’, 영화 ‘밀정’, ‘마스터’, ‘악질경찰’ 등을 거치며 치열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의 면면을 보여준 김정우. 최근에는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속 충실한 경호원 우병준 역으로 합류, 특유의 묵직한 분위기와 그에 어우러지는 첨예하고도 복합적인 연기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렇게 ‘재벌집 막내아들’에 이어 ‘장미맨션’까지, 극 중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면을 압도하는 호연을 선보일 김정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정우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은 탁월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보여준 ‘표적’ 창감독과 ‘남자가 사랑할 때’ 유갑열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담보한다. 오는 5월 13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