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내 인생'
11일(월) 첫 방송
박해미, 2년만 안방극장 복귀
배우 박해미./사진제공=KBS
배우 박해미./사진제공=KBS
배우 박해미가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11일 KBS2 새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극본 구지원 / 연출 성준해)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배우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선우재덕, 박해미, 이한위, 김희정 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 시청률 25%에 빛나는 ‘여름아 부탁해’ 구지원 작가와 성준해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해미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그는 "이 작품을 선택해서 너무 좋긴 하나, 전 작에서도 그렇고 재벌 2세에 오만하고 싹수없고 이런 걸 다 가진 여자라서 스스로 미화시키고 싶다"며 "하지만 최선을 다해 현대판 팥쥐 엄마를 만들고 싶다. 연기자로서 재미있을 것 같아서 굉장히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제 본모습은 아니다. 오해하지 말아달라"며 "일단 이 작품이 워낙 완성도가 뛰어나고 성준해 감독님과 처음 작업하는 입장이라 설렜다. 역할에 대해선 감사할 입장이다. 악역을 또 한 번 맛깔나게, 나쁘면서도 귀엽게 한 번 해볼까 한다"고 전했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11일(월)부터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