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X김범X유이X손나은
'고스트 닥터' 애정 어린 종영 소감
진한 여운 남는 애틋한 메시지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고스트 닥터’의 주역 정지훈, 김범, 유이, 손나은이 안방극장을 향한 마지막 메시지를 전했다.

22일(어제)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최종회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완벽한 호연, 그리고 ‘바디 렌탈 메디컬’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주제로 안방극장에 신선함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안기며 마지막까지 열띤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정지훈(차영민 역), 김범(고승탁 역), 유이(장세진 역), 손나은(오수정 역)이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먼저 정지훈은 “6개월 동안 촬영한 ‘고스트 닥터’가 막을 내렸다. 많은 분들께서 재미있게 봐주신 것 같아 기쁘고, 감격스럽다. 또 준비 과정부터 촬영이 끝나기까지 정말 많은 노력과 애정을 쏟아서인지, 끝이라는 사실이 허무할 정도로 아쉽기도 하다. 성격이 조금 까칠하지만, 정이 많고 따뜻한 사람인 차영민을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애틋한 마음이 큰 만큼 영원토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끝으로 함께해 주신 모든 스태프, 배우분들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시청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진심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남겼다.

김범은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고스트 닥터’가 끝난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시원섭섭한 마음이 크다.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데 힘써주신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자문의 선생님들께도 너무나도 감사드린다. 함께 호흡을 맞췄던 정지훈 선배님을 비롯한 모든 배우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저도 굉장히 밝은 마음으로 승탁이를 연기할 수 있었다. 승탁이가 늘 그렇게 진실 되게, 정의롭게, 행복하게 살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이는 “좋은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세진이와 함께 웃고 울고 하는 동안 시간이 흘러 어느덧 종영이라는 게 실감 나지 않는 것 같다. 세진 역할을 맡게 돼서 영광이었고, 드라마를 통해 만난 인연이 소중하고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응원해 준 시청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좋은 작품에서 또 인사드리겠다”라며 다정한 메시지를 전했다.

손나은 또한 “아직 끝난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 그동안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모두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 다 함께 열심히 촬영했던 추억들을 행복하게 기억할 것이다. 또 무엇보다 ‘고스트 닥터’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같이 즐겨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라며 따뜻한 종영 소감을 남겼다.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정지훈과 김범의 ‘비범한’ 케미스트리와 캐릭터와 하나 된 듯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재미와 감동까지 책임진 다채로운 스토리의 향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우리들의 인생을 돌아보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된 ‘고스트 닥터’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찬사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