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남편'(사진=방송 화면 캡처)
'두 번째 남편'(사진=방송 화면 캡처)

‘두 번째 남편’ 엄현경이 지수원의 친딸임을 알고 충격을 받았고 오승아는 살아있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는 주해란(지수원)과의 자신의 유전자 검사가 일치한다는 상황에 혼란을 느낌 봉선화(엄현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선화는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정복순(김희정)에게 내밀며 "제발 아니게 해 달라고 빌었는데 하늘이 허락하지 않네요"라며 좌절했다.

이에 정복순은 "어쩜 운명이 이렇게 잔인하니"라며 안타까워했다. 봉선화는 난감해하며 "재민(차서원)씨 어떻게 떼어네요? 저 재민씨 사랑하는데"라며 "이제 저 어떡해요"라고 좌절했다.

정복순은 "재민이가 알면 얼마나 충격 받을지 그걸 생각하니 내가 다 속이 쓰리다"라며 속상해했다. 봉선화는 "재민씨가 알면 안 되요. 제가 주여사님 딸인 거 알면 재민씨 온전한 정신으로 못 살아요. 그냥 제가 다 떠 안고 갈게요"라며 비밀에 부치기로 마음 먹었다.


한편 박행실(김성희)는 어디선가 걸려온 전화에 스팸인 줄 알았다가 윤재경(오승아)임을 알고 화들짝 놀랐다. 박행실은 "너 정말 내 딸 재경이니?"라고 물었고 이에 윤재경은 "또 동네방네 떠들지 말고. 빨리 나 좀 데리러 와. 절대 아빠한테 얘기하지 말고 오라고"라며 당부했다. 박행실을 만난 윤재경은 "죽긴 내가 왜 죽어. 엄마 딸이 그렇게 쉽게 죽을 거 같아?"라며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