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송혜교와 장기용의 현실 연애가 시작된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송헤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의 멜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겁게 이슈 몰이 중이다.

이 가운데 23일 '지헤중'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화려한 패션 업계, 그 안에서 펼쳐지는 30대 주인공 송혜교와 장기용의 일과 사랑 등이 현실적으로 그려져 흥미를 높인다. 두 주인공의 어울림도 감탄을 자아낸다.

2차 티저는 빗속 자동차 사고로 시작된다. 이어 현실에 치열하게 부딪히는 주인공 송혜교가 등장한다. 그는 "안 괜찮아. 지난 10년 종일 뛰어다녔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 다 쏟아부었어"라고 외친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뚝 떨어질 듯 그렁그렁한 눈빛, 떨리는 목소리를 통해 '지헤중' 속 송혜교가 얼마나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아왔는지 짐작할 수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사랑으로 모든 걸 잃어봤다. 다신 그러지 않겠다 했다"는 내레이션을 통해 그녀가 이렇게 삶에 부딪힐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암시됐다. 그러나 송혜교의 다짐을 무너뜨릴 한 남자는 장기용. 장기용은 우연처럼, 운명처럼 등장해 송혜교의 마음을 흔든다.

"막연하게 안 될 거라고 생각했다. 평범한 보통의 연애를 할 수 없을 거라고"라던 송혜교는 자신을 보며 활짝 웃는 장기용에게 "왜 그렇게 웃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장기용은 들뜬 목소리로 "좋아서. 네가 불러줘서"라고 답한다. 마주한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밝게 미소 짓는다.

이때 "안될 거라고 생각했던 평범한 보통의 연애가 왔다"라는 송혜교의 내레이션이 보통의 사랑이 시작됐음을, 이 보통의 연애가 현실에 부딪히며 살아가는 두 사람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음을 알 수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지헤중' 2차 티저는 사랑에 빠질 송혜교와 장기용의 감정선을 몰입도 있게 담아내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또한 처음으로 본격적인 드라마 스토리를 보여주며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 업계의 화려함도 부각했다. 무엇보다 극 중 송혜교와 장기용이 현실적인 보통의 연애를 그려갈 것임을 임팩트 있게 보여줬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