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포스터 공개
세 남녀의 불안한 눈빛
두 여인 사이 한 남자
'너를닮은사람' 3인 포스터/ 사진=JTBC 제공
'너를닮은사람' 3인 포스터/ 사진=JTBC 제공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세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당 포스터에는 ‘정희주’와 ‘구해원’을 각각 상징하는 빨강과 초록의 팽팽함 속에, 흑백에 가깝게 그려진 남자 주인공 ‘서우재’의 모습을 담아 기대감을 높였다.

7일 공개된 3인 캐릭터 포스터에선 무심해 보이지만 어딘가 불안한 듯 옆을 살짝 돌아보고 있는 주인공 정희주(고현정 분)와 공허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구해원(신현빈 분)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서우재(김재영 분)는 두 여자의 한가운데에 ‘다시, 여기, 우리’라는 말과 함께 자리잡고 있어, 이 말이 세 사람에게 어떤 의미인지 궁금함을 더한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리고 그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성공한 화가인 정희주 역은 고현정이, ‘미친 미술교사’라는 별명만큼이나 망가져 버린 영혼 구해원 역은 신현빈이 맡는다. 여기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조각가 서우재 역으로 김재영이 나서, 세 남녀의 치밀한 심리 묘사와 아름다운 미스터리에서 한 축을 맡는다.

‘너를 닮은 사람’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