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홈타운', 오는 22일 첫 방송
유재명X한예리X엄태구X이레 출연
배우 유재명이 15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유재명이 15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유재명이 다작을 할 수 있는 원동력에 관해 "매력적인 작품을 만났을 때 힘이 난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배우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 이레와 박현석 감독이 참석했다.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 분)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tvN 드라마 '비밀의 숲2'를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유재명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비밀의 숲2', '빈센조' 등에 출연했다. 이에 유재명은 "몸과 정신이 지쳤을 때 재충전이 필요할 수 있다. 근데 나는 본격적으로 일을 한 게 조금 늦어졌기 때문에 작품을 받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고 알렸다.

이어 "이 작품을 안 하면 안 될 것 같아서 하게 된다. 찍다 보면 무언가를 배우고 깨닫는 게 있어서 다작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홈타운'은 오는 22일 밤 10시 3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