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갯마을 차차차', 오는 28일 첫 방송
신민아X김선호X이상이 출연
배우 이상이가 2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이상이가 2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배우 이상이가 김태호 PD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4일 오후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유제원 감독과 배우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가 참석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두식(김선호 분)이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를 공동 집필한 신하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상이는 극 중 예능계 마이더스의 손이자 자타공인 스타 PD 지성현 역을 맡았다. 그는 캐릭터를 위해 참고한 점에 관해 "나영석 PD와 내가 MSG워너비로 나왔던 김태호 PD의 예능프로그램을 많이 챙겨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말은 많지 않고 지켜보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케미를 위해서 가까워지려고 인간적으로 노력을 많이 했다"며 "김태호 PD를 지켜보니까 그냥 놀 수 있게 판을 깔아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호 PD 덕에 너무 즐거웠다. 올 상반기에 가수로 살게 해줘서 감사하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찾아뵙고 인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오는 28일 밤 9시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