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지난 13일 종영
송지효, 마녀식당 사장 조희라 役
화상 인터뷰 진행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마녀식당의 사장이자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시크한 마녀 조희라 역으로 열연한 배우 송지효. /사진제공=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마녀식당의 사장이자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시크한 마녀 조희라 역으로 열연한 배우 송지효. /사진제공=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한 배우 송지효가 사전제작된 작품에 처음 임하게 된 소감에 관해 "시청자의 입장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밝혔다.

송지효가 지난 17일 오후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종영을 맞아 화상 인터뷰를 가졌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조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정진(남지현 분), 아르바이트생 이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잔혹 판타지물이다.

송지효는 극 중 마녀식당의 사장이자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시크한 마녀 조희라 역으로 열연했다. 그는 냉철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자신의 스타일로 훌륭하게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날 송지효는 "사전제작이라는 걸 이번에 처음 해봤다. 촬영은 훨씬 이전에 끝났다"며 "막상 촬영할 때와 볼 때랑은 체감이 달랐다. 다 완성된 작품을 편하게 볼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전제작인 만큼 시청자들의 반응을 확인하기 어려웠다. 체감이 전혀 안 되더라. 그래서 확인도 잘 못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작품을 계기로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지 공부할 수 있었다. 주변에서 잘 어울린다는 말을 해줬던 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지난 13일 종영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