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사진=tvN)


또 다른 관계의 서막을 열며 시청률 경신을 이어가고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케미가 돋보이는 ‘티격태격 99즈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식사하는 순간에도 빵뻥터지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이 티격태격하는 순간을 포착했다. 먼저 손에 음식을 쥐고도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정원의 음식을 뺏어가려는 준완의 거침없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준완의 음식 공격(?)에도 당황하지 않고 손으로 제지하는 정원의 기가 막힌 타이밍은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준완과 정원의 중간에 앉아서 두 사람의 티격태격 모습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석형의 모습은 훈훈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누구보다 음식에 진심인 송화는 두 손 가득 넘치게 햄버거를 든 채로 웃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이런 친구들의 모습에 빵 터진 듯 크게 웃는 익준의 모습은 시끌벅적한 다섯 친구의 찐친 케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어떤 순간에도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하며 매 순간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는 다섯 친구의 모습을 포착한 포스터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지난 방송은 최고 시청률 17%를 기록, 5주 연속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오는 22일(목) 오후 9시에 6회가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