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충전 판타지
무궁무진 스펙트럼
'펜하' 활약 잇는다
배우 하도권 /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하도권 /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하도권이 색다른 변신에 나선다.

하도권은 오는 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이하 '마녀식당')에 출연,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들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출연하는 '마녀식당'은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다.

극 중 하도권은 비밀스러우면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녀의 서포터 오대표로 분해 이야기의 풍미를 더할 전망이다.

앞서 예고편에서 공개된 바처럼 오대표는 순식간에 인테리어를 바꾸는 등 마녀를 서포트하는 모습을 보여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극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중요한 인물로 나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가 모아진다.

하도권은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매력으로 흡수시키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앞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야구선수 강두기 역으로,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는 마두기 역으로 분해, 개성 강한 캐릭터를 본인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임을 입증해왔다.

이렇듯 그가 이번 '마녀식당'에서도 오대표를 유일무이한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성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녀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